Sunday 18 March 2018

Forex 수상자 아카데미


페이스 북.


Forex Winners Academy.


LAst 주 우리는 E / U와 Roo를 400 pips 이상 누전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좋은 추억.


Forex Winners Academy.


EUR / USD를 단락시키고 GBP / AUD를 길게 만듭니다.


Forex Winners Academy.


지난 주에 나는 3 트레이드에서 약 250 pips를 GBP / AUD에서 오랫동안 보냈습니다. 이 쌍은 마음이 희미하거나 신인이 아닙니다. 단단한 게임 계획과 훌륭한 거래 정보가 필요합니다.


Forex Winners Academy.


좋은 200+ pip 이익 뛰기를 위해 1.1375에 EURUSD을 누전했다.


Forex Winners Academy.


랠리 1.1에 진입 한 EUR / USD의 달콤한 단편을 살해했습니다.


ForexWinnersAcademy (Mike Gould) 검토 방문 사이트.


이 회사의 다른 웹 사이트에는 fxmoneyneversleeps가 있습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WinnersAcademy (Mike Gould)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저는 2016 년 2 월에이 과정을 수강했으며이 시스템으로 거래를 했었고 제 계좌는 결코 긍정적으로 나아 가지 않았습니다.


& quot; 절대 없음 & quot; 그들이 시스템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매년 40-60-80 %의 반품에 매우 만족하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나는 일하지 않을 훈련 다음날 환불을 요청하면 90 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0 일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료 물건을 찾는 일부 트롤러는 보증을 시도하고기도합니다. 나는 모든 무역 학교가 성과 보장을 제공하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일하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해왔다.


나는 이것을 뒷받침 할 많은 언급과 개인적인 진술을 가지고있다.


올해 2 월 말에이 과정에 등록했습니다.


주로 거래되는 두 가지 방법은 지원 및 저항과주기 전략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이익 목표는 돈 관리 규칙에 따라 0.5 %에서 1 % 사이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한 번의 거래로 10 % 또는 20 %를 초과하는 막대한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중단 손실없이 거래되며 언제 나올 것인지에 대한 명확하고 명확한 규칙이 없습니다. . 그는 트레이닝 중에 나에게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막대한 손실을 줄 수있는 자리를 지킬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기대했던 것이 아닙니다. 나는 구두로 1 주일에 평균 2 %의 평균을 낼 것이라는 개념으로 판매되었습니다. 20 %와 30 %를 넘는 드랍 다운이 올바른 방향으로 거꾸로 움직이고 가격을 바라고 기대하면서 몇 주일에 한 번씩 열리는 포지션을 열어 놓을 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 모든 스트레스와 어려움은 단일 거래에서 작은 이익을 얻기 위해 통과해야합니다. 너는 너의 많은 시간이 그 가격이 바뀌고 너의 예정된 방향으로 움직이기를 바라고기도하면서 보내지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 것이다. 여기서 큰 도전은 드물지 않다는 것입니다.


Mike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세 x 주간 웨비나를 판매 시점으로 광고합니다. "우리의 3 x weekly live trading room에서 진행중인 멘토링을 받으십시오." 뭐라 짐작? 그는 2 개월 전 우리에게 "시청자 참여가 적다"라는 웹 세미나가 더 이상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흠. 내 의견으로는 참석자 중 상당수가 무거운 결점을 짊어지기 때문에 참석자 중 많은 수가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았 기 때문에 좋게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그가 매우 편안하지 않다는 대답에서 느낄 수있었습니다. 여기 웹 세미나의 전형적인 대화가있었습니다.


이것은 높은 리스크 낮은 보상 전략이며, 반대하는 입장을 마무리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나에게 브로커라는 이름의 문서와 두 줄만을 보냈습니다.


2014 년 12 월 $ 값.


2015 년 12 월 $ 값 (2014 년 이후 40 % 증가)


거래 내역은 없었습니다.


나는이 문서가 거래 내역없이 거래 성명서로 간주 될 수 없기 때문에 그가 거래 내역을 제공 할 수 있는지 그에게 질문했다. 그는 그의 중개인의보고가 싫다는 것을 저에게 다시 말했습니다.


마이크는 5 명의 상인에게 연락을 주었다. 나는 마이크 근처에있는 한 상인과 연락을 취할 수있었습니다. 4. 나머지는 음성 또는 응답 없음.


나는 마이크에게 고액 리스크 전략에 대한 보상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이 저 보상 위험이 높은 방법 이었다는 것을 구매 전에 저에게 명확하게 된 경우에, 나는 그것을 사지 않을 텐데. 나는 위험 수준이 매우 낮고 큰 손실을 감수 할 수 없으며이 방법을 교환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환불 요청이 거부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장 중 일부를 읽고 당신의 우려 사항 중 일부에 동의합니다. 지금 저는 여러분 중 한 분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몇 주 동안 무승부로 무역에 갇혀있다.


그래서 많은 브로커에서 별도의 계좌를 개설하여 첫 거래가 수익으로 돌아가는 동안 계속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제 브로커 성명서를 제 개인 증거로 드릴 수 있습니다.


마이크 굴드 (Mike Gould)에게 자신의 시스템이 성공했음을 입증하는 중개인 진술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여기에 귀뚜라미 만 있습니다.


검토 중재 팀 참고 : 우리는 보낸 내용이나받은 내용을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거래 내역서가 발송되었지만 검토 자의 수신함에 도착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리뷰가 가짜가 아닌가 또는 가짜가 아닌지 확신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놀랍게도 작년에 온라인으로 수상자 아카데미를 찾았습니다.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 말 그대로 수백명의 사람들과 웹 사이트가 매우 큰 금액의 돈을 위해 일종의 훈련을 제공합니다. 더 이상 봐선 마이크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알았고 정말 승리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Mike는 마음을 날카롭게 유지하기 위해 또는 일상적인 거래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 나 우려 사항이있는 경우이를 사용하려는 경우 (무료 WEBINARS) 매우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무료 WEBINARS. 내가 말할 수있는 건, 그 도약을 앞으로 가져 가면, 너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적인 거래입니다. David와 Maggie Mears.


저는 9 월에 Mike를 2013 년에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Demo Acct를 사용했습니다. 잠시 동안. Mike의 프로그램은 비교적 초보자에게도 쉽습니다. 나는 2014 년 초반에 나의 액트에 자금을 지원했고 결과가 섞여 있었는데, 대부분 매 순간마다 내 쫓기고 내 길을 따라 가고 있기 때문이다. FWA에 대한 좋은 점은 일주일에 며칠 동안 다른 회원 및 마이크와 문제를상의 할 수있는 웹 세미나가 있다는 것입니다. 2015 년 1 월 나는 마이크가 가르치고 있던 원리에 단단히 고착하고 주로 한 통화 쌍과 때로는 한두개의 다른 통화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연구에 가장 많은 시간을주었습니다. 2015 년 12 월 말에 저는 거의 ACA 크기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12-31-2015에 나는 나의 acct에 91 %를 만들었다! 나는 0 %의 손실을 짊어졌다!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푹 빠져있다! Mike와 Karen 그리고 FWA의지지 회원 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번영을 고대합니다.


나는 2015 년 10 월에 Forex Winners Academy 과정을 수료했으며 이후 Mike가 가르치는 방법을 데모로 거래했습니다. 내 의견의 결과는 매우 인상적이었고 완전히 내 목표에 부합했습니다. 저는 조용한 크리스마스 기간을 포함하여 7 주 동안 내 계좌에서 13 % 미만의 성장을 보았습니다. 이로써 2016 년에 생방송 거래를 시작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저는 Forex Winners Academy와 Mike Gould와 1 년 반 동안 일해 왔으며 전환점을 결정했습니다. 일단 FWA와 함께 나아 가기로 결심 했더니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전화했고 진짜 상대방은 다른 사람의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Mike와의 좋은 대화 후 나는 서명했다. 우리는 여러 날 간의 원격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지속적인 지원과 개인 1 대 1 교육을 위해 운영되는 주간 웨비나가 포함됩니다. 주요 전략과 기술을 익히는 데 1 ~ 2 시간이 걸리던 데 몇 주가 걸렸습니다. Mike는 정보에 대해 잘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2015 년 가을에 Mike Gould (Forex Winners Academy) 수업을 들었습니다. 짧은 수업이었습니다. 약 1 주일 이었지만, 가치가있었습니다. 나는 5 가지 설정 전략을 배웠고 매매 한 달에 매월 닫힌 거래에 대한 내 계좌 2.9 %를 성공적으로 데모했습니다. 총 수익률은 5.81 % 였고 72 %의 승리율을 보였습니다. 그 방법을 교환하는 데 놀랍도록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


나는 작년에 마이크와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6 개월의 짧은 학습 곡선을 얻은 후에는 2015 년 1 월 이후로 일관되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마이크는 훌륭한 교사이자 귀하가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한 훌륭한 지지자입니다. 시장 조사를 위해 일주일 내내 여러 번의 웹 세미나를 개최하고 효과적인 거래 시스템에서 학생들을 재 시행합니다. 당신이 규칙을 준수한다면 견고하고 체계적인 수입 원천입니다.


저는 3 년 반 넘게 마이크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극단적으로 참을성이 있었고 우리가 거래하는 모든 다른 설정을 모두 이해하는 데 필요한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했습니다. Mike의 학습에 관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매주 많은 전 학생이 참석하는 주간 웨비나입니다. 더 새로운 상인에게는 좋을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생방송 거래 기회를 논의하고 서로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있는 기반이기도합니다. 그것은 나보다 똑같은 수익을 올리고있는 다른 사람들처럼 위대한 공동체입니다. 나는 그들이 내외부에게 진짜로 들리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만들고있는 수익에 대해 친구 나 가족에게 말하는 것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Forex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나는 당신이 마이크의 코스를 강하게 권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EWER Traders를위한 실용적이고 감동적인 포드 캐스트.


Forex Winners Academy 개인 트레이딩 결과 (2015 년 11 월)


2015 년 11 월 8 일 / 작성자 : Brandon Clay.


나는 나의 새로운 외환 트레이딩 코치와 함께 2015 년 9 월에 다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스윙 트레이딩 방법론을 오픈 트레이드와 함께 사용했는데, 위치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에 따라 몇 시간에서 몇 개월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 기록은 내 거래 플랫폼에 입력되지 않은 서류 거래와 거래 플랫폼에 입력 된 데모 거래의 조합입니다.


이 시점에서이 페이지는 데모 / 종이 거래의 첫 2 개월 동안의 결과입니다. 월별 잠재 수익률이 높고 위험 / 보상 비율이 높은 다른 전략을 배우기 위해이 전략을 거래를 일시 중지했습니다. 나중에 이전 전략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최신 개인 트레이딩 결과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TradingStory / Results.


요약 된 데모 / 종이 거래.


모든 Closed Demo / Paper Trades.


최신 Podcast.


개인 업데이트, 새 Podcast 계획, Trading Story 계획 및 & hellip;


조 Fairless : 멀티 패밀리 부동산 투자자, podcaster, 누가 살고 & hellip;


로드 클레이프 (Rod Khleif)는 이민자의 뿌리로, 부동산 및 헬리콥터에서 크게 성공했습니다.


5 개의 교훈을 얻은 개인적인 업데이트, 부동산으로 이동, & hellip;


Forex Winners Academy.


이 비즈니스는 소유자 또는 담당자가 아직 청구하지 않았습니다.


이 비즈니스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여 비즈니스 통계를보고, 잠재 고객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리뷰에 응답하십시오.


길 찾기.


BigHeart 심폐 소생술 교육.


파라곤 독립 보험 기관.


Forex Winners Academy의 추천 리뷰.


영어 (4)


Aaron D. Leander, TX 0 친구들 1 후기.


마이크의 시스템과 전략은 환상적입니다. 당신에게 당신이 forex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알 필요가있는 모두를 가르친다. 내 계정이 커지고 행복해질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투표하는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Karen S. Round Rock, TX 52 친구들 9 리뷰.


나는 11 개월 이내에 23 달러에서 49 달러로 나의 계좌 중 하나를 키웠다. 일주일에 하루에 1-2 시간 거래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투표하는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Billy B. Cedar Park, TX 276 친구들. 11 개.


마이크는 대단해! 그는 매우 열정적이며 Forex 거래에서 선생님으로 높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투표하는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Cody D. Austin, TX 19 친구들 5 리뷰.


처음 검토하기.


Forex Winners Academy는 훌륭한 교육 과정입니다. Mike, 강사는 쉽게 갈 수 있고 거래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누구나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성공적으로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철저하고 포괄적으로 처리합니다. 그들은 지속적인 교육과 원거리 학습을위한 웹 세미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이 이제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은 다른 거래 교육 기관보다 훨씬 적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대부분의 시스템과 다르며 더 많은 수익을냅니다. 그는 자신의 시스템 (독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만 표시가 아닌)은 보수적으로 70 %의 성공적인 거래를 창출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교육에 대한 만족도 보장도 있습니다. 나는 방금 통화 거래로 시작했고 나는 그보다 더 잘 해왔다. 90 %가 더 좋아. 나는 훈련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시스템이 더 좋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투표하는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너는 또한 고려할지도 모르다.


Desmond Agency - Integra 보험 서비스.


앵초 학교 꿀벌 동굴.


비즈니스 정보 요약.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오스틴 항공 학회.


브라운 보험 그룹.


근처 다른 장소.


근처에서 탐색하십시오.


Forex Winners Academy에서 근무합니까? 귀하의 비즈니스를 주장하십시오.


무료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면 변경 사항이 즉시 게시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