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Mfn 무역 시스템 1827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각국은 정상적으로 무역 상대국을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지 않는 것이 약속은 기업이 장래의 기회에 대해 더 명확하게 볼 수있게 해주기 때문에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국가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조항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나라들에게 더욱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개선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고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똑같이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함).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및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최혜국 대우 (MFN)


최빈국 대우 (MFN)는 정상 무역 관계라고도하며 가장 선호하는 국가와 동일한 거래 기회를 보장한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원래 쌍무 협정을 다자간 화함으로써 국가 간 무역 기회의 평등을 확립하는 방법이다. 공적 국제법의 원칙으로서, 그것은 무역 정책과 관련하여 주권 평등을 확립합니다. 경제 정책의 도구로서, 그것은 경쟁적인 국제 거래를위한 조약 기반을 제공합니다.


17 세기 초반 몇몇 상업 조약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 조항을 포함 시켰습니다. 1860 년에 리처드 코벤 (Richard Cobden)과 미셸 슈발리에 (Michel Chevalier)가 협상 한 앵글로 프렌 조약은 전세계의 최우수 국가 대우를 확대하는 연계 관세 양허를 확립하여 많은 후속 합의의 모델이되었습니다.


이러한 대우는 주로 수입에 부과 된 임무에 주로 적용되었지만, 특정 규정은 최혜국 원칙을 다른 국제 경제 접촉 영역으로 확대시켰다. 예를 들어 한 국가의 기업을 다른 지역의 영토 내에 설립하는 것과 같이 ; 영해의 항해; 부동산 및 개인의 재산권; 산업 디자인, 상표, 저작권 및 문학 재산과 같은 무형의 재산권; 정부 구매; 외환 할당; 과세.


최혜국 대우에는 조건부 및 무조건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조건부 서식은 계약 당사자에게 원래 제 3 자에게 무상으로 제공 한 양허만을 무상으로 허용하며 동등한 조건 하에서 또는 동등한 이득에 대한 대가로만 협상의 일부로 원래 취득한 양허를 부여합니다. 무조건적인 형태의 제 3 자에게 부여 된 관세 면제는 1948 년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 및 1995 년 세계 무역기구 (WTO) 설립에 포함 된 원칙 인 계약 당사자에게 부여된다 ).


최혜국 대우의 적용은 과거에는 상호 공급자 양허를 획득하거나 세관 관세에 품목을 재 분류하고 미세하게 정의하기위한 노력으로 주 공급 국가에 양보를 부여하는 관례에 따라 과거에는 제한적이었다. 형태로, 실제로 한 국가에만 적용됩니다.


최혜국 대우에 대한 국제 사회의 우려는 무역 규제의 새로운 장치 (수입 쿼터, 교환 통제 및 주 거래)가 관세보다 무역에 더 큰 장애물이됨에 따라 감소했다. 그러한 규정의 임의적이고 종종 임의적 인 특성으로 인해 평등 한 거래 기회를 보장 할 수 없다.


20 세기 중엽부터 최혜국 대우는 유럽 공동체 (현 유럽 연합)와 같은 지역 경제 조직의 등장으로 공동 공격을 받아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국가는 거의 모든 무역 상대국에게 최혜국 신분을 계속 부여했다. 1998 년 미국 정부는 정책 입안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라는 용어가 일반 대중을 속여서 일부 국가에 특별 무역 양허가 부여되었다고 믿도록 우려했기 때문에 미국 정부는 공식적으로 최혜국 대우를위한 정상 무역 관계를 채택했다. 미국 정부가 중국을 가장 선호하는 국가로 취급 한 것은 2000 년 미국이 정상적인 무역 관계를 영구히 연장 할 때까지 미국 의회에서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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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대 미국 대통령 (1825-1829)


의회 도서관 사진.


미국 대통령은 미국 정부의 집행부 책임자입니다. 40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역할을 수행하는 특권을 누렸다.


오른쪽의 존 퀸시 애덤스 사진은 조지 피터 알렉산더 힐리 (George Peter Alexander Healy)가 1858 년에 그린 초상화의 일부 사진입니다. 1858 년 초상화는 1848 년 아담스 대통령이 사망하기 3 년 전에 1845 년에 그린 초상화를 기반으로했습니다. 1845 년 존 퀸시 애덤스는 미국 대통령으로 임기를 마쳤으며 미국 의회의 매사추세츠의 하원 의원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대표자들.


이 초상화에서 John Quincy Adams는 의자에 앉아서 왼손에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검은 색 조끼와 흰색 넥타이가 달린 높은 색의 흰색 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원본 초상화는 백악관 역사 협회에 속해 있으며 백악관 콜렉션의 일부입니다.


출처 : Miller Center of Public Affairs, 버지니아 대학교, millercenter. virginia. edu, 2008 년 1 월 20 일.


John Quincy Adams의 대통령직.


1825 년 2 월 9 일 : 하원에서 존 퀸시 애덤스 미국 대통령을 선출합니다. 1824 년의 선거는 4 명의 후보자 중 누구도 다수의 선거 승인을 얻지 못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Andrew Jackson은 99, John Quincy Adams 84, William Crawford 41, Henry Clay 37을받습니다. 아무도 체질 상 필요한 다수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선거는 하원에 송환됩니다. 잭슨 지지자들이 "부패한 거래"라고 비난 한 헨리 클레이 (Henry Clay) 하원 의원은 미 국무부의 지휘권을 확보하기 위해 아마도 아담스에게 자신의 표를 던지겠다고 결의한다. 대통령으로서 아담스는 클레이를 국무 장관으로 임명합니다. 잭슨은 분노하며 상원 의원을 퇴위시키고 1828 년에 다시 도약 할 것을 맹세합니다. 1825 년 3 월 4 일 : 미국의 여섯 번째 대통령이자 존 애덤스의 아들 인 존 퀸시 아담스 (John Quincy Adams), 두 번째 대통령은 취임 연설을합니다. 지식인 인 아담스는 자신의 임기 중 공무원 모집을하지 못하며 종종 귀족으로 비난받습니다. 이 주소에서 아담스는 자신의 정책을 뻔뻔스럽게 발표하면서 의회에서 많은 사람들을 소외시킵니다. 아담스 행정부의 핵심 특징은 1824 년 General Reciprocity Act에서 미국과 여러 유럽 국가들 사이에 공식화 된 남아메리카와 카리브 식민지와의 무역 관계의 개방과 확장 일 것입니다. 1825 년 7 월 7 일 : David David 포터 (Porter)는 1824 년 11 월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의 파 하르도 (Fajardo)에 200 명의 병력을 배치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의 권한을 과도하게 위장했다. 포터는 구금 시설에 대한 항의를 요구한다. 두 명의 잘못된 미국 장교의 법원 총비령에도 불구하고 미국 대중은 Porter의 비 복종에 크게 동정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 원수는 결정에 이르지 못합니다. 1825 년 10 월 : 테네시 주 의회가 앤드류 잭슨을 1828 년 대선에 대한 대통령 도전자로 지명했습니다. 1825 년 10 월 26 일 : 363 마일 길이의 이리 운하 (Erie Canal)의 첫 번째 통로는 에리 호수에서 뉴욕시까지 완료되었으며, 대서양과 대서양 횡단 장터를 북서부 지역의 농산물 생산으로 연결합니다. 운하 건설은 1817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대통령 임기 동안 아담스는 향상된 교통 인프라를위한 국가 기금 사용 및 국가 기금 사용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1826 년 5 월 : 아담스 행정부에서 군사 표준화와 연합 및 주 민병대의 통합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미 국무부 장관이 군사 조직과 연공 서열 체계를 개혁 할 것을 제안함에 따라 하원과 상원의 공동 결의안은 훈련 매뉴얼의 제작과 배포를 요구하고있다. 1826 년 7 월 4 일 : 토마스 제퍼슨 (Thomas Jefferson)과 존 애덤스 (John Adams), 창립자와 전직 대통령 모두 죽습니다. 1826 년 11 월 : Czar Nicholas I의 중재에 따라 Adams 대통령은 1812 년 전쟁 중 발생한 겐트 조약에 의해 해결되지 않은 손해 배상으로 영국 정부와 합의를 마무리했습니다. 1827 년 3 월 : 아담스는 모든 미국 항구를 영국 식민지와 교역하기 위해 폐쇄했다. 관세, 항해 및 의무면에서 영국과 장기간 논쟁이 벌어지면서 의견 불일치가 중단되었다. 아담스의 선언은 독점적 인 무역 관계의 상승하는 대륙 카르텔에 대한 그의 반응을 구체화합니다. 1827 년 12 월 : 추가 유럽 국가들이 1826 년 4 월에 시작된 '중립적 인 권리'인 상업적 성장의 선결 조건 인 MFN 무역 체제에 편입되었습니다. 1828 년 1 월 : 미국 은행의 니콜라스 비들 (Nicholas Biddle) 종의 외적 흐름을 줄이기위한 정부 증권 이 정책은 미국 은행 주식의 공개 판매에 대한 의회의 제안을 초래합니다. 1828 년 1 월 : 조엘 포 인트 (Joel Poinsett)는 미국을 대표하여 멕시코 경계 정착에 합의했다. 이것으로 아담스는 기존의 사빈 강보다 더 유리한 경계를 협상하는 데 실패했다. 1828 년 2 월 : Antonio Jos & eacute; 미국 과테말라 주재 미 대사관은 니카라과를 통해 태평양과 대서양에 인접한 운하 건설을 제안했다. 미국은 수용 적이며 측량, 건물 및 운영 계약에 대한 미국 및 국제 입찰가를 주도하고있다. 지역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실험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이 노력은 중미 지역에서 미국의 영향력의 최극 위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입니다. 1828 년 5 월 11 일 : 앤드류 잭슨 (Andrew Jackson) 대통령의지지에 대한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사우스 캐롤라이나 인과 존 칼훈 (John Calhoun) 부통령이 제안한 의회는 새로운 관세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 계획은 서구의 관심사를 수용하기 위해 원자재에 대한 엄청나게 높은 관세를 요구하고 뉴 잉글랜드의 이익을 달래기 위해 영국의 양털에 대해 요구합니다. Calhoun는 동북 지역의 잭슨 지지자들은 법안을지지 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보호주의에 반대하는 남부와 남서부의 잭슨 인들은 반대 할 것이라고했다. 그는 법안이 실패 할 것으로 기대한다. 관세법은 버지니아 주 입법부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분노를 풍긴다. 이 법안은 법을 "가증 한 관세"로 규정하고있다. 법안 통과는 아담스의 재선에 대한 희망을 효과적으로 끝내고 남부와 보호주의 주의자에 대한 자유 무역 지지자로 나타나는 잭슨에 대한지지를 증가시킨다 북쪽으로. 한편 칼훈 (Calhoun)은 사우스 캐롤라이나 박람회 (California Carolina Exposition and Protest)에 익명으로 펜을 붙였으며, 이는 반대하고 위헌이라고 간주하는 연방법을 무효화 할 수있는 주법의 권리를 옹호한다. 1828 년 11 월 : 앤드류 잭슨 (Andrew Jackson)이 민주당의 표를 들고 Adams의 재선에 대한 입찰을 끝냅니다. 테네시 출신의 대다수가 선거에서 56 %의 인기 투표와 178 개의 선거인단을 거쳐 아담스의 83 선거에 이깁니다. 1829 년 3 월 4 일 : 앤드류 잭슨 (Andrew Jackson)은 미국의 7 대 대통령으로 맹세했습니다.


출처 : Miller Center of Public Affairs, 버지니아 대학교, millercenter. virginia. edu, 2008 년 1 월 20 일.


John Quincy Adams 대통령 $ 1 동전 - 여섯 번째 대통령, 1825-1829 년.


John Quincy Adams는 두 번째 미국 대통령 존 아담스 (John Adams)와 아비게일 아담스 (Abigail Adams)의 아들로 정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그는 미국 혁명이 펼쳐지고 그의 아버지와 유럽 외교 소식을 접하는 것을 지켜 보았다. 그는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유럽에서 외교관이되었고, 나중에 미국의 제 6 대 대통령이되었습니다.


아담스는 논란이되는 선거에서 최하위로 대통령이 됐고, 이는 미국 하원에서 한 표결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대통령으로서 아담스는 경제를 자극하고 국가 전체에서 무역을 육성하기위한 광범위한 도로 및 운하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행정부에서 Cumberland 길은 오하이오로 확장되었고 몇몇 주요 운하 시스템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실패한 재선을위한 입찰 후에, 아담스는 하원에서 9 가지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되었습니다. 그와 앤드류 존슨 (Andrew Johnson) (17 대 대통령)은 의회에서 나중에 봉사 할 유일한 두 명의 전 (前) 대통령이다.


John Quincy Adams 대통령의 주화 법안.


1828 년 5 월 19 일 법 :이 법안은 미국 ​​조폐국의 위치를 ​​무기한 필라델피아에 유지하도록 지시합니다. 민트의 사용을위한 표준 무게를 설정합니다. 주조를 위해 박하에 가져온 은괴의 테스트에 대한 지불을위한 조항을 만든다. 박하에 서기의 고용을 허가한다; 조폐 국장에게 주화를위한 것이 아닌 금괴를 분석하고 소유자의 비용으로 세밀한 증명서를 발급 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워싱턴 주정부에 의해 임명 된 미국 조폐 국 이사.


John Quincy Adams 대통령은 미국 조폐국 국장을 지명하지 않았습니다.


Louisa Adams 첫 배우자 $ 10 금화 - 영부인, 1825-1829.


미국 밖에서 출생 한 유일한 영부인 인 Louisa Catherine Johnson은 1775 년 런던에서 미국인 아버지와 영국인 어머니에게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3 살 때 프랑스로 이주하여 교육을 마쳤습니다. 그녀는 런던의 외교 포스트에서 일하는 동안 John Quincy Adams를 만났고 1797 년에 결혼했습니다. 미국인의 토양에서의 그녀의 첫 경험은 John Quincy가 Jefferson 대통령의 외교적 서비스에서 되돌아 왔을 때 1801 년에 나왔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그녀의 인척, 전직 대통령 존 애덤스와 강력한 아비게일 아담스를 만났습니다.


Louisa Adams는 노래, 하프와 피아노 연주, 작곡을 포함한 재능있는 음악가였습니다. 다작 작가, 그녀는시와 연극을 모두 썼다. 그녀는 그녀가 여성의 힘을 강조한 영부인으로 재능을 발휘하면서 연극 인 Suspicion 또는 박해받은 순결을 연출했습니다. 그녀는 아무도 모험이라고 제목을 붙인 그녀의 회고록을 쓰는 첫번째 첫번째 숙녀이었다.


역 설계.


루이 자 (Louisa)와 존 퀸시 아담스 (John Quincy Adams)는 1809 년부터 1815 년까지 거의 6 년간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수도에서 미국 외교관으로 살았다. 1814 년 John Quincy는 The Hague로 소환되어 1812 년 전쟁을 끝내기 위해 평화 회담에 참가했습니다. 1815 년에 그녀와 8 살짜리 아들 찰스는 유럽 전역에서 힘든 여행을 시작하여 파리에서 남편과 함께했습니다. 루이지애나는 러시아 에서뿐만 아니라 가족의 일을 관리했을뿐만 아니라 용기와 언어 적 재능으로 두 사람이 생소하고 흔히 위험한 땅을 안전하게 통과 할 수있었습니다.


출처 : 미국 박하, usmint. gov, 2008 년 7 월 8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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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 및 WTO.


최혜국 대우 (MFN) 대우는 다자간 무역 체제의 핵심 원리입니다. 실제로 MFN 처리는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국이 다른 국가에 제공하는 더 낮은 관세를 다른 모든 WTO 회원국으로 확대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한 나라는 자유 무역 협정 또는 관세 동맹을 체결함으로써 WTO 협정의 관련 규정에 명시된 특정 조건을 지키면 다른 한 WTO 회원국보다 참여국에 유리한 대우를 부여하고 FTA의 보완 성을 보장 할 수있다 WTO 체제 (특히 상품 무역, GATS 제 28 조, GATT 제 28 조, 서비스 교역).


2006 년 12 월 WTO 총회에서는 이러한 협정을위한 새로운 투명성 메커니즘을 수립했으며, 이는 현재 임시 기준으로 이행되고있다 (RTA의 투명성 메커니즘). 이 메커니즘은 WTO에 대한 합의 사항의 조속한 발표 및 통보뿐만 아니라 계약의 이행 또는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후속 변경 사항에 대한 통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WTO는 모든 통보 된 FTA에 대한 관련 관세 및 무역 관련 정보를 포함한 전자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합니다. EFTA 회원국은 다자간 무역 체제에 대한 전반적인 우선 순위에 따라이 메커니즘의 규칙과 이행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EFTA에 의한 모든 통보를 포함하여 WTO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려면 RTA 데이터베이스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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